L.A.B. GOLF

OUR STORY

골프 공을 홀에 넣는 과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.

하지만 전 세계 골퍼들에게 퍼팅은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. 우리는 이를 단순화 하기 위해 L.A.B. Golf를 만들었습니다.

사람들은 퍼팅의 문제는 헤드에 있다고 말합니다. 그리고 그건 매우 어려운 도전입니다. 

하지만 거기엔 더 큰 문제가 있습니다. 우리가 사용하는 퍼터는 퍼팅을 더 좋게 하도록 도와주지 않는다는 점과 오히려 불리하게 작용한다는 점입니다.

Winston Churchill은 골프를“아주 작은 공을 훨씬 더 작은 구멍에 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”이라고 말했습니다. 그 당시에는 클럽은 딱히 그런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지 않았습니다. 

그러나 현재, 퍼터를 제외한 모든 클럽의 성능이 급격히 향상되었습니다.

골퍼는 기본적으로 말렛 또는 블레이드의 두 가지 옵션의 퍼터를 가지고 있습니다. 그리고 약간의 모양, 둘레 가중치, 삽입물이나 색깔을 제외하면 오늘날의 퍼터는 거의 동일합니다. 골퍼는 항상 퍼터를 여러가지로 바꾸지만 우리 중 누구라도 뚜렷한 차이가 있었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까?

세계 최고의 골퍼들은 게임에서 거의 모든 샷을 익혔지만, 퍼팅은 완전히 별개의 도전입니다.
하루는 모든 걸 해내면서, 그 다음날은 퍼팅을 잘 하지 못합니다. 이런 최고의 골퍼들 마저 일관성 있게 퍼팅을 할 수 없다면 일반적으로 골프를 치는 사람들은 어떨까요?

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모든 골퍼는“퍼팅이 싫다”고 생각했습니다. 많은 골퍼들에게 그것은 끝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. 매일 우리는 골퍼들에게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나은 퍼터임을 보여줍니다. 그들은 더 나은 과학이 필요합니다. 

우리는 모든 골퍼들이 퍼팅에 흥미를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. 뿐만 아니라; 우리가 아주 좋아하는 이 게임의 미래를 보호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 함께, 우리는 더 많은 재미, 낮은 점수, 더 많은 친구들로 가득 찬 더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.